김종석 교수(홍익대)의 사회로 진행된 기념식에 이어 나는 자리를 옮겨 강당을 메운 청중들에게 제1회 이승만 박사 추모 강연을 했다.
이러한 공(功)은 누구보다 이승만 대통령에게 돌리지 않을 수 없다.한달간 안치실에 있다장례 못 치르는 맏형의 절규비만 파이터 4주만 해보라굶지 않고 뱃살만 쏙 빠진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.
인구만 기억하라IRP의 안전자산 ‘30% 룰고수들은 이렇게 담는다AI 테마주 챕터1 끝나간다인프라→서비스.훌륭한 교육으로 길러진 인재들이 창의와 혁신으로 성장을 추구하는 동시에.회사 언제 끝나교도관 두들겨 팬 문신남1인실 병실까지 무료였다매일 성경 외운 ‘독방 기도남징역 1년에 튀어나온 한마디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배 터지게 먹어도 살 빠진다성질 급한 한국인 위한 비법동생.
오직 김건희 집중해라유료 전문공개尹.정운찬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·전 서울대 총장 한민족의 역사 속에서 지난 75년(1948~2023)은 눈 깜짝할 시간이라 할 정도로 짧은 기간이다.
1917년 러시아 혁명이 발발한 지 불과 6년 만에 공산당의 실체를 꿰뚫어 보고 반공사상을 확립한 이 박사의 혜안에 경의를 표하지 않을 수 없다.
이 박사는 극심한 대립을 겪던 해방공간에서 우리에게 경제적 평등의 중요성과 함께 자유민주주의라는 커다란 선물을 안겨주었다.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김건희.
외교도 안된다與 100% 활동중단론 돈다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.이를 바탕으로 농지개혁에 성공하고.
정운찬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·전 서울대 총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+尹.성숙한 자유민주주의는 바로 이러한 동반성장 사회에서 뿌리를 내릴 수 있을 것이다.